뉴스요약&관심사 링크

살면서 절대 안할 줄 알았는데 하게 된 것이 있나요?

뱃살날다 2020. 10. 28. 14:05
반응형

살면서 절대 안할 줄 알았는데 하게 된 것이 있나요?
출처
www.youtube.com/watch?v=Nc5LugIxKtU&feature=youtu.be

 
 
뱃살날다 답변 : 2023년 추가 업데이트함.
영양제를 내돈주고 꼬박꼬박 챙겨먹게 된거? 심지어 작년까지도 난 영양제 없이 살 수 있어! 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한해 한해가 아니라 분기별로 체력이 급격하게 저하되는게 느껴짐.. ㅠ 영양제로 간신히 숨이 붙어있는 느낌. 건강 걱정 안하고 살았는데 건강에 집착하게 된 거?
(2023)심지어 이제는 등산도 마다않을뿐더러 하루 두끼 건강식 위주로 먹는등 식단에도 신경쓰고있음. 10년후엔 주식이 영양제와 오메가3가 될 기세.

뉴스는커녕 일기예보도 안보고 살던 내가 뉴스기사를 챙겨보고, 심지어 요약컨텐츠까지 하고 있는거?
(2023)티비켜면 드라마만 좋아하던 내가 이제는 최애연예인(?)이 슈카가 된거? 심지어 과학, 경제관련 유튜브컨텐츠들을 주로 듣고있음. .  관심사의 천지개벽.

또 버섯, 회, 요거트류를 영원히 안먹을 줄 알았는데 지금은 꽤 좋아하게 된거?


카페모카 없이는 못살줄 알았는데 지금은 부담스러워 안먹은지 십년 넘고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이제는 그것도 점점 줄이게된거?
어째 다 먹을거 관련이네..^^;
(2023)카페모카->아아->보이차, 홍차로 심지어 카페인도 점점 줄여가고있음..

아, 또 있다! 예체능을 제일 싫어하던 내가 이제는 내돈주고 스쿼시 수영 배우러 다니고, 내돈주고 미술 수업 배우러 다니게된거?
(2023) 어릴때 싫어했던 체육>트래킹,헬스,수영,스쿼시 등 생활체육 좋아하게됨.
수학>여전히 잘못하지만 경제,과학 컨텐츠를 접하며 노력중

어딜가나 마스크를 쓰고다니게될줄 몰랐던거?ㅠㅠ
예적금이 제일이라던 내가 주식투자를 하게된거?
(2023) 평생 집 안살줄 알았는데.. 다음만기때 집구매를 목표로 열심히 저금 중!



역시 사람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존재인거!



반응형